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트로트가수 장민호가 선택한 게장으로 유명한 한식브랜드 셰프애찬이 연이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4월 신제품은 애찬수제쌈장, 케일쌈밥, 순살꽃게장, 박셰프손맛 닭볶음탕, 파말랭이 등이다.
애찬수제쌈장은 쌈장을 별도로 판매해 달라는 고객들의 성원으로 단독출시한 제품이다. 감칠맛을 높이는 건표고버섯이 들어가 쫄깃한 식감과 영양까지 함께 잡았다. 건표고 외에도 고추, 양파, 대파, 마늘 등의 엄선한 재료를 셰프의 특제 레시피로 만들었다.
케일 쌈밥은 몸에 좋은 케일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영양손실을 최소로 데쳤다. 씹을수록 고소하고 쌉쌀한 맛이 특징이며 애찬수제쌈장과 잘 어우러져 케일 특유의 씁쓸한맛을 잡아주고 맛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짠맛은 덜하고 시감은 더한 수제 쌈장이다. 더불어 미니 파프리카 쌈밥도 만나볼 수 있다.
순살꽃게장은 수작업으로 정성스럽게 발라낸 몸통살을 셰프의 특제 소스에 한 통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꽃게의 순살만 발라내 탱글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순살간장꽃게장은 25가지 엄선한 재료를 사용해 만든 특제 간장을 사용해 비린맛 없이 짜지 않고 감칠맛을 준다. 순살양념꽃게장은 매콤달콤 중독성 있는 특제 양념이 꽃게살과 진득하게 어우러진다.
박셰프손맛 닭볶음탕은 담백하고 야들야들한 국내산 생닭에 잘 손질된 푸짐한 야채와 셰프의 매콤달콤 특제 양념으로 완성한 메뉴로 중독성 있는 매콤칼칼한 국물과 어디서나 15분이면 완성할 수 있는 밀키트 구성이 포인트이다.
파말랭이는 매콤달콤한 무말랭이에 쪽파를 넣어 파김치의 알싸한 맛까지 즐길 수 있는 오직 셰프애찬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별 반찬이다. 기존 무말랭이에서 업그레이드 된 셰프의 특제 양념으로 매콤달콤한 감칠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셰프애찬의 오너셰프인 박우연대표는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를 반복하며 꾸준히 퀄리티 높은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셰프애찬 측은 “앞으로도 꾸준히 맛있는 음식으로 고객님의 식탁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셰프애찬의 신제품은 네이버쇼핑·쿠팡·자사앱 ‘셰프애찬’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아웃도어뉴스(http://www.outdoornews.co.kr/)_정상용 기자